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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구청소년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재공고)
  • 작성자 : 꿈터
  • 등록일 : 2019년02월18일11시56분41초
  • 조회수 : 61

강남구청소년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강남구청소년쉼터에서는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공고사항

1) 건 명 : 강남구청소년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공고

2) 계약추징금액 : 19,500,000(一金일천구백오십만원정)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추징금액은 보조금 지원사업으로 급식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3) 공고방법 : 강남구청소년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한 선정공고

4) 계약기간 : 201939~ 202038(12개월) 식자재 납품

5) 납품품목 : 농산물(야채, 과일류), 공산품, 수산물, 건어물, 축산물, 양곡류, 절임 및 가공품 

   * 급식물품의 수량은 기관 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 또는 증가 될 수 있습니다.

6) 납품방법 : 본 기관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장소에 날짜별로 기관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합니다.

7) 제출기간 : 20192월 18(월) ~ 20192월 25(월) 12:00까지

    * 입찰서류 제출은 마감일 12:00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류에 한함.

8) 접 수 처 :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6층 강남구청소년쉼터 입찰 담당자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 185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6)

9) 접수방법 : 내방 또는 우편접수

10)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일반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 선정기준 및 최종 발표일

1) 심사일정 : 20192월 26(화) ~ 2월 28(목)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2) 최종 발표일 : 20192월 28(목) 강남구청소년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3)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체결

   ()사회복지관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업체를 선정한다.

   () 낙찰 후 5일내에 계약 체결

.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지역 및 경기지역 사업장 및 물품창고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수산·축산물,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연간 매출액이 20억원 이상인 사업자

3)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경로식당, 밑반찬배달, 도시락배달 등)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분기별 1)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4)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대 하고 있는 사업자

5) 전 영양사 및 위생사, 배송기가 직원을 정규직원으로 채용하며 운반 냉동차량을 구입하여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냉동, 냉장창고 기본평수이상, 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내부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6) 20192월 현재기준 서울, 경기 소재 복지기관(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

7) 식품취급 종사자 전원의 건강진단 결과 결격 사유가 없는 사업자

8) 납품(·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9) 3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10)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11) 물품 발주 및 거래명세표 등 모든 업무가 필히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사업자

12) 대금결제방법으로 보조금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13)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14)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시행령 제 37조 제 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로 대체함.

 

. 입찰 구비서류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시 1차서류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

1) 급식물품 납품 신청서 1(별지1)

2) 급식납품제안서 1(별지2)

3)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4) 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계 1

5) 사업자등록증사본 1

6) 사업장 기구 · 시설 현황서 1

7) 년간 매출액이 20억원 이상 매출 근거 서류

8) ·수산물 작업 HACCP 적용인증서 1(해당사업장)

9) 보험관련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

10) 냉동 ·냉장 탑차 현황 및 차량등록증 1

11)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

12) 직원현황서류(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 배송기사 재직증명서 및 기타확인서류)

13)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 · 냉장차량의 정기소독 확인서류 1

14) 납품거래실적현황 1(별지3)

15) 단가견적서 1(별지4)

16) 납세완납증명서 1

  

. 기타사항

1) 입찰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류 등록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셔야 합니다.

2)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3) 구비서류 제출시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기되지 않도록 발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시 선급금은 지급치 아니하며 납품 후 1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납품 대금(체크카드 결제)을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5)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된 경우 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6) 입찰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12:00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류에 한하며, 우송 중 분실, 훼손 등 도착일 까지 도착되지 아니한데 대하여 본 기관에서는 책임지지 안습니다.

7) 납품업체 최종 결정사항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별도 통지하지 않습니다.

8) 본 공고 내용은 강남구청소년쉼터(www.ts7942.or.kr)에 공지사항에 게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청소년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EL. 02-512-7942 담당 : 왕혜림)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27

 

강남구청소년쉼터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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